“한 번 운명을 받아들이면, 강물이 거슬러 올라가지 않듯이,시간을 되돌릴 수 없듯이,죽은 사람이 살아날 수 없듯이,무엇도 그 운명을 바꿀 수 없다.”시간을 알 수 없는 미지의 대륙. 전쟁의 소용돌이가 휘몰아치는 그 곳에 빛보다 빠른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쿤룬’이 있었다.그러나 그는 노예의 신분. 목에 재갈을 맨 채 소처럼 부림을 당하던 그는 패배를 모르는 장군 ‘쿠앙민’을 도와준 대가로 신뢰를 얻고 장군을 보위하게 된...
“한 번 운명을 받아들이면, 강물이 거슬러 올라가지 않듯이, 시간을 되돌릴 수 없듯이, 죽은 사람이 살아날 수 없듯이, 무엇도 그 운명을 바꿀 수 없다.”
시간을 알 수 없는 미지의 대륙. 전쟁의 소용돌이가 휘몰아치는 그 곳에 빛보다 빠른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쿤룬’이 있었다. 그러나 그는 노예의 신분. 목에 재갈을 맨 채 소처럼 부림을 당하던 그는 패배를 모르는 장군 ‘쿠앙민’을 도와준 대가로 신뢰를 얻고 장군을 보위하게 된다. 어느 날, 정체를 알 수 없는 자객의 공격에 심하게 부상을 당한 장군을 대신해 ‘쿤룬’은 장군의 갑옷을 입고 황제를 지키기 위해 왕국으로 떠난다.
왕국에 도착한 ‘쿤룬’의 눈 앞에 들어 온 것은 눈부시게 아름다운 왕비 ‘칭청’. 천상의 아름다움을 지닌 왕비의 매력에 사로잡힌 ‘쿤룬’은 그녀를 위협하는 황제를 자신도 모르게 살해하고 만다. 왕비와 함께 적군에 생포되고, 끝이 보이지 않는 폭포에서 뛰어 내리면 왕비를 살려주겠다는 적장의 제안에 폭포 아래로 자신의 몸을 던진다.
폭포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쿤룬’은 초인적인 힘으로 황금빛 새장에 천사 같은 새하얀 깃털 옷을 입고 갇혀있는 왕비를 극적으로 구해내지만, 뒤늦게 나타난 장군은 ‘쿤룬’을 남겨두고 그녀와 함께 탈출한다.
절대 미(美)를 얻은 대신 진실한 사랑을 할 수 없는 운명에 안타까워하던 왕비는 ‘쿤룬’의 존재를 모른 채, 자신을 구해 준 사람을 장군이라고 믿고 그와 사랑에 빠진다. 다시 노예의 신분으로 자신의 주인인 장군에게 돌아간 ‘쿤룬’은 사랑에 빠진 왕비와 장군 곁에 머물며 자신의 뜨거운 사랑을 차마 전하지 못한다. 결국 ‘쿤룬’은 장군에 대한 충성심과 노예라는 신분 때문에 사랑하는 그녀에게 애틋한 마음을 전하지 못하고 떠나는데…
초인적인 노예 ‘쿤룬’과 아름다운 왕비 ‘칭청’, 그리고 승리의 장군 ‘쿠앙민’. 세 사람의 엇갈린 사랑은 과연 운명을 뒤바꿀 수 있을 것인가…
영원불멸 사나이의 피 끓는 반격이 시작된다!오랜 세월, 냉혹한 마피아 대부로 군림해온 ‘찰리’ 조직을 은퇴하고 아내와 두 아이들에게 헌신하며 조용히 여생을 보내던 어느 날, 배신과 음모의 22발 총성과 함께 평온했던 삶은 산산조각 나고죽음으로부터 기적적으로 살아난 그는 임모탈(불사조)이라 불리게 된다. 하지만 그들은 친구와 가족까지 위협하며 더욱 거세게 숨통을 조여오고, 이제 그는 자신에게 22발을 겨눈 자들을 모...
영원불멸 사나이의 피 끓는 반격이 시작된다! 오랜 세월, 냉혹한 마피아 대부로 군림해온 ‘찰리’ 조직을 은퇴하고 아내와 두 아이들에게 헌신하며 조용히 여생을 보내던 어느 날, 배신과 음모의 22발 총성과 함께 평온했던 삶은 산산조각 나고 죽음으로부터 기적적으로 살아난 그는 임모탈(불사조)이라 불리게 된다.
하지만 그들은 친구와 가족까지 위협하며 더욱 거세게 숨통을 조여오고, 이제 그는 자신에게 22발을 겨눈 자들을 모조리 처단하기 위해 찾아 나서는데… 과연 복수를 마치고 행복한 가정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엄브렐러 코퍼레이션의 T-바이러스가 전세계를 위험에 빠뜨리고, 인류의 마지막 희망 ‘앨리스’는 거대한 반격을 준비하지만 엄브렐라가 탄생시킨 새로운 크리쳐와 최강 언데드들은 상상 이상의 파워로 그들을 공격한다.T-바이러스의 비밀을 알고 있는 ‘크리스’에게 도움을 받아 위기에서 벗어난 ‘앨리스.’ 하지만 엄브렐러 코퍼레이션의 수장이자 초인적인 능력을 지닌 최강의 적 ‘웨스커’가 거대한 반격으로 그들을 위협하는데… ...
엄브렐러 코퍼레이션의 T-바이러스가 전세계를 위험에 빠뜨리고, 인류의 마지막 희망 ‘앨리스’는 거대한 반격을 준비하지만 엄브렐라가 탄생시킨 새로운 크리쳐와 최강 언데드들은 상상 이상의 파워로 그들을 공격한다. T-바이러스의 비밀을 알고 있는 ‘크리스’에게 도움을 받아 위기에서 벗어난 ‘앨리스.’ 하지만 엄브렐러 코퍼레이션의 수장이자 초인적인 능력을 지닌 최강의 적 ‘웨스커’가 거대한 반격으로 그들을 위협하는데…
마침내 밝혀지는 21미터 금발소녀의 비밀!누구도 상상 못한 위대한 가출(?)이 시작된다올드보이도 못 견뎠을 장장 18년을 탑 안에서만 지낸 끈기만점의 소녀 라푼젤. 어느 날 자신의 탑에 침입한 왕국 최고의 대도를 한방에 때려잡는다.그리고 그를 협박해 꿈에도 그리던 집밖으로의 모험을 단행한다. 과잉보호 모친의 영향으로 세상을 험난한 곳으로만 상상하던 라푼젤. 그런 그녀 앞에 군기 빡 쎈 왕실 경비마 맥시머스의 추격, ...
마침내 밝혀지는 21미터 금발소녀의 비밀! 누구도 상상 못한 위대한 가출(?)이 시작된다
올드보이도 못 견뎠을 장장 18년을 탑 안에서만 지낸 끈기만점의 소녀 라푼젤. 어느 날 자신의 탑에 침입한 왕국 최고의 대도를 한방에 때려잡는다. 그리고 그를 협박해 꿈에도 그리던 집밖으로의 모험을 단행한다. 과잉보호 모친의 영향으로 세상을 험난한 곳으로만 상상하던 라푼젤. 그런 그녀 앞에 군기 빡 쎈 왕실 경비마 맥시머스의 추격, 라이더에게 복수의 칼날을 가는 스태빙턴 형제의 위협, 라푼젤의 가짜 엄마 고델의 무서운 음모 등이 얽히고 설켜 점점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터지기 시작한다. 그러나 세상물정 깜깜한 우리의 라푼젤은 자신 앞에 펼쳐진 스릴 넘치는 세상을 맘껏 즐기는데...
단 하나뿐인 친구는 그를 ‘아저씨’ 라 불렀다.아픔을 겪고 세상을 등진 채 전당포를 꾸려가며 외롭게 살아가는 전직 특수요원 태식. 찾아오는 사람이라곤 전당포에 물건을 맡기러 오는 사람들과 옆집소녀 소미뿐이다.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은 소미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태식과 소미는 서로 마음을 열며 친구가 되어간다. 그러던 어느 날 소미가 갑자기 사라진다. 소미 엄마가 범죄사건에 연루되면서 같이 납치되고 만 ...
단 하나뿐인 친구는 그를 ‘아저씨’ 라 불렀다. 아픔을 겪고 세상을 등진 채 전당포를 꾸려가며 외롭게 살아가는 전직 특수요원 태식. 찾아오는 사람이라곤 전당포에 물건을 맡기러 오는 사람들과 옆집소녀 소미뿐이다.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은 소미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태식과 소미는 서로 마음을 열며 친구가 되어간다. 그러던 어느 날 소미가 갑자기 사라진다. 소미 엄마가 범죄사건에 연루되면서 같이 납치되고 만 것이다.
“소미를 찾아도 너희는 죽는다” 소미의 행방을 쫓아 다시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태식. 단 하나뿐인 친구인 소미를 위험에서 지켜내기 위해 범죄조직과 모종의 거래를 하지만 소미의 행방은 여전히 묘연하고, 경찰이 태식을 뒤쫓기 시작하면서 태식은 범죄조직과 경찰 양 쪽의 추격을 받게 된다. 그 과정에서 베일에 싸여 있던 태식의 비밀스런 과거도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여섯 조각난 여성의 시체… 전대미문의 살인사건 발생!과학수사대 최고의 실력파 부검의 강민호 교수(설경구). 유일한 가족인 딸과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일을 정리하던 그는 마지막 사건을 의뢰 받는다. 바로 금강에서 발견된 토막살해사건. 여섯 조각난 아름다운 여성의 시체, 한쪽 팔마저 사라진 전대미문의 사건이다. 뛰어난 추리력과 행동력을 지닌 열혈 여형사 민서영(한혜진)의 추리로 용의자는 이성호(류승범)로...
여섯 조각난 여성의 시체… 전대미문의 살인사건 발생!
과학수사대 최고의 실력파 부검의 강민호 교수(설경구). 유일한 가족인 딸과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일을 정리하던 그는 마지막 사건을 의뢰 받는다. 바로 금강에서 발견된 토막살해사건. 여섯 조각난 아름다운 여성의 시체, 한쪽 팔마저 사라진 전대미문의 사건이다. 뛰어난 추리력과 행동력을 지닌 열혈 여형사 민서영(한혜진)의 추리로 용의자는 이성호(류승범)로 압축된다.
단 한명의 용의자… 우연한 살인이 아니다!
이성호는 친환경생태농업을 전파하며 검소하게 살아가고 있는 환경운동가로 지역 주민들의 존경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인물이다. 형사들에 의해 순순히 경찰서로 끌려온 이성호는 새만금 간척 사업을 반대하기 위한 퍼포먼스로 살인을 저질렀다고 당당하게 진술한다. 이성호의 자백으로 수사는 급물살을 타는 듯 싶지만, 번번이 예상을 빗나가는 증거들로 수사팀은 사건 해결에 애를 먹는다.
15년 만에 극장판으로 돌아온 일명 ‘서유쌍기’ (이하 )과(이하 )은 주성치에 대한 ‘불호’를 완전히 뒤엎는 작품이 될지도 모른다. 중국의 3대 기서인 를 전복적으로 재해석한 ‘서유쌍기’는 독창적인 재미와 깊이를 동시에 살렸다. 악행을 저질러 인간 세상으로 떨어진 손오공이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고(월광보합), 헛된 욕심으로 가득한 인간사를 통찰해 가는 과정(선리기연)은 불교 사상이 절묘하게 녹아든 인생에 대한 달관과...
15년 만에 극장판으로 돌아온 일명 ‘서유쌍기’ <서유기1 월광보합>(이하 <월광보합>)과 <서유기2 선리기연>(이하 <선리기연>)은 주성치에 대한 ‘불호’를 완전히 뒤엎는 작품이 될지도 모른다. 중국의 3대 기서인 <서유기>를 전복적으로 재해석한 ‘서유쌍기’는 독창적인 재미와 깊이를 동시에 살렸다.
악행을 저질러 인간 세상으로 떨어진 손오공이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고(월광보합), 헛된 욕심으로 가득한 인간사를 통찰해 가는 과정(선리기연)은 불교 사상이 절묘하게 녹아든 인생에 대한 달관과도 같다. 여기에 쉴 새 없이 터져 나오는 주성치 특유의 슬랩스틱 코미디와 말장난들은 진지한 극의 테마를 떡 주무르듯 해체해 버린다. 마치 진지한 대사를 내뱉는 스스로를 조롱하듯 말이다.
<월광보합>이 주성치만이 할 수 있는 코미디와 어처구니없는 액션으로 배를 잡게 만든다면, <선리기연>은 주성치는 절대로 못할 줄 알았던 애절한 로맨스로 채워져 있다. 이 두 편은 일종의 타임머신인 ‘월광보합’을 통해 시공을 절묘하게 넘나들고 있는데, 일견 장난스러워 보이는 이 시리즈가 사실 치밀한 시나리오를 토대로 하고 있다는 점을 재차 확인할 수 있다.